본문 바로가기

앱테크/★광고형 앱테크

★광고형 앱테크 - '캐시존' 추천인 - 'DO1C82'

광고 보기형 앱테크인 캐시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리뷰 방식은 크게 두가지로 할 예정인데 

'편의'는 수익을 얻기 위해 해야하는 행동이 얼마나 쉽게 되어있는지

'수익'은 내가 수익을 얻기 위해 행동을 함에 있어서 그 수익의 크기 입니다.

 

편의 - ★★★★★

수익 - ★★★

 

광고형 앱테크인 '캐시존'은 상대적으로 쉬운 방식으로 적립이 가능하나 몇주 해본결과 광고 생성 주기가 긴 편입니다.

적립 방법은 내 위치를 기준으로 매장을 터치하면 광고가 나온다고하는데 직장인인 저는 자주 이동하지 않아 광고를 볼수가 없어요 ㅠㅠㅠ 자주 이동하시는분은 캐시존 가이드에 있는 하루기준 33개의 30캐시(990원) 짜리 그리고 이후 5캐시로 수익을 얻으면 하루 기준 천원, 한달 기준 3만원을 얻을 수 있겠네요. 저의 경우 하루 300원 정도 얻는 편입니다.

이동하지 않는 사람 기준 수익은 좀 적을 수는 있으나 광고 보는 형태가 굉장히 쉬워(광고 보기 클릭 후 5초 뒤 끄기) 적극 추천 드립니다!

 

그 외에도 캐시존 랜드(부동산) 분양시 추가 적립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직 저는 분양 받지는 못했네요

다들 앱테크로 소소한 수익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추천인 DO1C82 꼭 부탁드립니다!!